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 대비학생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 |||||||||||||||||||||||||||||||||||||||||||||||||||||||||||||||||||||||||||||||||||||||||||||||||||||||||||||||||||||||||||||||||||||||||||||||||||||||||||||||||||||||||||||||||||||||||||||||||||||||||
작성자 | 학과사무실 | ||||||||||||||||||||||||||||||||||||||||||||||||||||||||||||||||||||||||||||||||||||||||||||||||||||||||||||||||||||||||||||||||||||||||||||||||||||||||||||||||||||||||||||||||||||||||||||||||||||||||
---|---|---|---|---|---|---|---|---|---|---|---|---|---|---|---|---|---|---|---|---|---|---|---|---|---|---|---|---|---|---|---|---|---|---|---|---|---|---|---|---|---|---|---|---|---|---|---|---|---|---|---|---|---|---|---|---|---|---|---|---|---|---|---|---|---|---|---|---|---|---|---|---|---|---|---|---|---|---|---|---|---|---|---|---|---|---|---|---|---|---|---|---|---|---|---|---|---|---|---|---|---|---|---|---|---|---|---|---|---|---|---|---|---|---|---|---|---|---|---|---|---|---|---|---|---|---|---|---|---|---|---|---|---|---|---|---|---|---|---|---|---|---|---|---|---|---|---|---|---|---|---|---|---|---|---|---|---|---|---|---|---|---|---|---|---|---|---|---|---|---|---|---|---|---|---|---|---|---|---|---|---|---|---|---|---|---|---|---|---|---|---|---|---|---|---|---|---|---|---|---|---|
조회수 | 1450 | 등록일 | 2021.05.10 | ||||||||||||||||||||||||||||||||||||||||||||||||||||||||||||||||||||||||||||||||||||||||||||||||||||||||||||||||||||||||||||||||||||||||||||||||||||||||||||||||||||||||||||||||||||||||||||||||||||||
<2021. 5. 10.(월) 학생생활관>
우리 학생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에 대비하여 다음과 같이 이용신청을 받습니다. 관심 있는 입주 희망자는 신청방법에 따라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이용자 입주 계획 가. 입주일시: 2021. 6. 5.(토) ~ 6. 6.(일) 09:00 ~ 15:00 나. 입주기간: 2021. 6. 5.(토) ~ 6. 17.(목) 다. 입주자격: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대전지역 거주자 제외] ※ 기말고사 기간 이용신청을 하여 입주한 학생은 시험기간 한시적 이용자로, 2학기 선발의 우선권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1) 입주 신청: 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cnu.ac.kr) - 이용신청 2) 합격자 확인: 2021. 5. 28.(금) 14:00 ~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주 확정여부 확인(개별통지 없음) 3) 입주제한: 생활관 합격자로 확인되어도 아래 제한 요건 중 1개 이상 해당 시 입주불가 가)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사람 나)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사람 다) 전염성 질환 이환자 및 보균자 4) 선발방법: 2021학년도 1학기 잔여석 범위 내에서 성적순으로 선발
5) 선발기준 가) 우선 선발 ❍ 장애인 ❍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독립유공자의 (외)손자녀 포함) ❍ 외국인, 재외국민 재학생 ❍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나) 경쟁 선발 ❍ 재학생: 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 ❍ 신입생: 입학 성적순 6) 신청자 서류제출 가) 제출 기간: 2021. 5. 18.(화) ~ 5. 24.(월) 24:00 ※ 기한 엄수 나) 우선선발 대상자는 기한 내 증빙서류 미제출 시 일반 지원자로 처리함
7) 동배정: 합격자 선발은 희망동 신청과 무관하며, 선발 기준에 따라 선발한 뒤 신청한 희망동 1, 2지망에 따라 배정하나 수용현황에 따라 임의 배정 2021학년도 신입생은 희망동과 상관없이 신입생 배정동(남: 1동, 5동(2인), 9동/ 여: 7동)에 임의 배정함 기말고사 기간 이용자는 기혼자임을 증명한 학생에 대해서만 기혼자동을 배정함
※ 입주 동은 입사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배정 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 ※ 호실 배정은 학기 중 1인실 운영상황에서 기존 입주하고 있는 학생의 호실에 추가 배정되는 방식으로 룸메이트 지정이 불가함 2. 생활관비 납부 가. 납부대상: 2021학년도 1학기 지원자 중 합격자(생활관비 미납 시 입주포기로 간주) 나. 납부일자: 2021. 5. 31.(월) ~ 6. 1.(화) 09:00 ~ 23:00 다. 생활관비(1동~13동)
※ 2차 BTL(12동, 13동)은 관리비와 월 공공요금(전기, 수도, 가스, 냉방)이 입주자 부담으로 생활관비와 별개로 납부하여야 함 - 공공요금(전기, 수도, 가스, 냉방) 선납금(40,000원/납부방법 및 계좌정보는 추후 별도 안내) - 선납금은 퇴사 후 정산하여 사용금액이 선납금을 초과하면 그 초과분을 추가 납부하고, 남으면 환불하오니 입사신청서에 환불받을 계좌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람 - 방 출입카드는 선납금을 납부한 경우에만 지급함 - 선납금과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042-821-8923으로 연락 바람 라. 의무식 식사타입
1. Type 1(주중 10식)은 최소 단위로, 주중 10식(평일 조식 또는 중식 중 1식, 석식)은 의무식임 (직영관과 1차 BTL에 해당, 2차 BTL은 제외) 2. 평일 2식은 의무식이며, 주말식은 선택적 요구식임(직영관과 1차 BTL에 해당, 2차 BTL은 별도문의) 3. 주말 선택적 요구식 Type 2,3,4 선택 시 주말(토~일) 조·중·석식 중 원하는 시점에 이용 가능 4. 주말(토~일) 선택식 소진 시 판매식으로 식당 이용 가능. 판매식 단가 3,400원 ※ 2차 BTL(12, 13동) 거주자의 경우, 위와 같이 타입별 식사를 원하시면 식당(829-4026~7)으로 별도 문의
. 납부방법 1) 납부방법: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고지서 출력→ 개인인증 후 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가상계좌 발급이체 또는 신용카드(하나, 우리, 신한, 국민) 납부(선택은 한 번만 가능) 2)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 처리됨 3)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 식비 제외동(10, 12, 13동)에 배정되면 관리비만 청구됨 3. 생활관 입주절차 가. 입주일시: 2021. 6. 5.(토) ~ 6. 6.(일) 09:00 ~ 16:00 (점심시간 입주처리 불가: 12:00~13:00) 나. 입주절차: 입주 장소에 방문하여 개별적 입주 처리 (입주 장소는 합격자 유의사항에 별도 안내) ※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 불가하며, 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입주생 외 절대 출입불가, 직계가족도 예외 없음) 1) 신원 확인 ※ 신분증 반드시 지참 ※ 발열(37.5℃ 이상)이 있는 경우 입주 불가 3) 문진표 작성 및 결핵진단서 제출 확인 ※ 허위 작성 시에는 입주 취소, 증상(기침, 발열, 인후통 등)이 있는 경우 입주 불가 4) 카드키 발급 4.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가.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나. 신청기간 이후 추가 신청은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여야 함 다. 사생은 충남대학교 생활관 규정, 생활수칙을 반드시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함 라. 사생은 거주기간 내 방역조치, 개인 방역수칙(마스크 착용, 손씻기, 거리두기 등), 매일 1회 건강자가모니터링실시(3회 미실시 마다 벌점 -2점 누적 부여) 등을 반드시 준수해야 함 마. 입주 후 학적 변동(휴학, 졸업)의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자진 퇴사해야 하며, 적발 시 강제 퇴사 조치됨 바. 생활관 안내는 통합정보시스템 상 연락처로 안내되므로 신상정보를 정확하게 수정하기 바람 사.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학생생활관 운영 일정의 조정(연기, 연장, 축소 등)이나 생활관 변경 또는 사실 이동이 임의로 일어날 수 있으며, 사생은 이에 협조해야 함
5. 관련 문의처 가. 문의 가능시간: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 - 내방: 학생생활관 3동 2층 행정실 - 전화: ☎ 042)821-6181(ARS) 나.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 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충남대학교 학생생활관장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