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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 대비학생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 대비학생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
작성자 학과사무실
조회수 1450 등록일 2021.05.10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 대비

학생생활관 이용 신청 안내문

  

  


  

<2021. 5. 10.(학생생활관>

  

우리 학생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에 대비하여 다음과 같이 이용신청을 받습니다관심 있는 입주 희망자는 신청방법에 따라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기말고사 대면평가 대비 학생생활관 신규 이용자는 입주 당일 코로나 자가 진단키트 검사 결과(최근 3일 이내 결과)를 제출해야만 입주가 가능합니다.

 ※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승인 제품 한정(검사일 기준)

 ※ 코로나 PCR검사 음성확인서로 대체 가능

 ※ 검사결과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입주처리 불가

 (입주 당일은 주말 및 공휴일로 진단키트 구입이 어려울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준비하여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 코로나19 관련 입주 시 유의사항

 ○ 모든 국가 유학생 및 해외 방문 후 입국한 내국인의 경우입국일로부터 잠복기(14경과자 입주가 가능합니다.

 ○ 가족 및 최근 접촉자 중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호흡기 이상증세가 있는 경우에는 14일간 자가격리 후 입주 가능합니다.

 ○ 입주 당일 발열자(37.5℃ 이상및 호흡기 이상증세가 있는 자는 입주가 불가합니다.

 ○ 사생은 거주기간 내 방역조치개인 방역수칙(마스크 착용손씻기거리두기 등)건강자가모니터링 1일 1회 실시(3회 미실시 마다 벌점 2점 누적 부여) 등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학생생활관 운영 일정의 조정(연기연장축소 등)이나 생활관 변경 또는 사실 이동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학생생활관 운영위원회 결정에 따라 시험기간 동안 호실별 수용인원에 맞게 운영합니다.

 ※ 백행사·이인구인재관 별도 운영


  


생활관 신청


합격자 확인

(배정 동 확인)


생활관비 납부

  

생활관 입주

[배정 호실 확인]

2021. 5. 18.()

~ 5. 24.()

  

5. 28.() 14:00 ~

  

5. 31.() ~ 6. 1.()

 [09:00~23:00]

  

6. 5.() ~ 6. 6.(

[09:00 ~ 15:00]
 ※ 이후 평일 입주 가능


  

1.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이용자 입주 계획

 입주일시: 2021. 6. 5.() ~ 6. 6.(09:00 ~ 15:00

 입주기간: 2021. 6. 5.() ~ 6. 17.()

 . 입주자격: 2021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기간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대전지역 거주자 제외]

  ※ 기말고사 기간 이용신청을 하여 입주한 학생은 시험기간 한시적 이용자로, 2학기 선발의 우선권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1) 입주 신청학생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cnu.ac.kr) - 이용신청 

 2) 합격자 확인: 2021. 5. 28.() 14:00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주 확정여부 확인(개별통지 없음)

 3) 입주제한생활관 합격자로 확인되어도 아래 제한 요건 중 1개 이상 해당 시 입주불가

 유기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사람

 생활관에서 퇴사처분을 받은 사람

 전염성 질환 이환자 및 보균자

 4) 선발방법: 2021학년도 1학기 잔여석 범위 내에서 성적순으로 선발


잔여실 범위 이내

잔여실 범위 초과

비 고

 잔여실 이내 전원 선발

우선 선발 대상자 수용 후 잔여석에 대해 성적순 선발(재학생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신입생입학 성적)

※ 동점자 발생 시 저학년-연소자 순 선발

대전지역 거주자는 선발에서 제외


 5) 선발기준

 우선 선발

    ❍ 장애인

   ❍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독립유공자의 ()손자녀 포함)

   ❍ 외국인재외국민 재학생

   ❍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경쟁 선발

    ❍ 재학생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

    ❍ 신입생입학 성적순

 6) 신청자 서류제출

 제출 기간2021. 5. 18.() ~ 5. 24.() 24:00 ※ 기한 엄수

 우선선발 대상자는 기한 내 증빙서류 미제출 시 일반 지원자로 처리함


서류제출 대상자

제출서류

제출방법

신청자 전원

주민등록등본(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이용신청 화면 또는 정보시스템에 접속 후 지정된 경로를 통해 이미지 파일(jpg) 탑재

장애인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파일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수급자 증명서(발급일: 3개월 이내)

국가보훈대상자 및 그 자녀

(독립유공자의 ()손자녀 포함)

국가보훈대상자(유족 또는 가족확인서

(국가보훈처발급)

재외국민

재외국민등록부 등본(발급일: 3개월 이내)

기혼자동 입주 희망 기혼학생

혼인 증명서(발급일: 3개월 이내)

<기혼자외 일반 학부 및 대학원생은 배정하지 않음>


 7) 동배정합격자 선발은 희망동 신청과 무관하며선발 기준에 따라 선발한 뒤 신청한 희망동 1, 2지망에 따라 배정하나 수용현황에 따라 임의 배정

   2021학년도 신입생은 희망동과 상관없이 신입생 배정동(: 1, 5(2), 9: 7)에 임의 배정함

   기말고사 기간 이용자는 기혼자임을 증명한 학생에 대해서만 기혼자동을 배정함


신청가능 동

유형

특징

비고

본관

1()

2인 1

아파트형

신입생동

3()

1인 1

원룸형

  

2인 1

원룸형

  

5()

2인 1

아파트형

신입생동

3인 1

아파트형

  

6()

2인 1

아파트형

  

1

BTL

7()

1인 1

원룸형

신입생동

1인실장애우실

2인 1

8()

1인 1

원룸형

1인실장애우실

2인 1

9()

2인 1

원룸형

신입생동

10

기혼자실

원룸형

기혼자동

11()

2인 1

원룸형

  

2차 
 BTL

12()

2인 1

원룸형

  

13()

1인 1

원룸형

  

2인 1

  


 ※ 입주 동은 입사자 확정 발표일에 개별 조회 가능(배정 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

 ※ 호실 배정은 학기 중 1인실 운영상황에서 기존 입주하고 있는 학생의 호실에 추가 배정되는 방식으로 룸메이트 지정이 불가함

2. 생활관비 납부

 납부대상2021학년도 1학기 지원자 중 합격자(생활관비 미납 시 입주포기로 간주)

 . 납부일자: 2021. 5. 31.() ~ 6. 1.() 09:00 ~ 23:00

 생활관비(1~13)


구분

21

(APT)

31

(APT)

21

(원룸형)

11

(원룸형)

11

(원룸형)

21

(원룸형)

1, 6

5

5

3

3

7,8

7,8,9,11

(Type1)

114,170 

115,930 

110,320 

117,910 

172,030 

178,410 

117,910 

(Type2)

115,250 

117,010 

111,400 

118,990 

173,110 

179,490 

118,990 

(Type3)

116,180 

117,940 

112,330 

119,920 

174,040 

180,420 

119,920 

(Type4)

118,410 

120,170 

114,560 

122,150 

176,270 

182,650 

122,150 

구분

기혼자실

(원룸형)

21

(원룸형)

11

(원룸형)

21

(원룸형)

장애인실

(원룸형)

Type1~4유형은 관리비+식비

10

12

13

관리비

126,720 

66,770 

114,070 

64,790 

125,730 


 ※ 2차 BTL(12, 13)은 관리비와 월 공공요금(전기수도가스냉방)이 입주자 부담으로 생활관비와 별개로 납부하여야 함

 - 공공요금(전기수도가스냉방선납금(40,000/납부방법 및 계좌정보는 추후 별도 안내)

 - 선납금은 퇴사 후 정산하여 사용금액이 선납금을 초과하면 그 초과분을 추가 납부하고남으면 환불하오니 입사신청서에 환불받을 계좌를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람

 - 방 출입카드는 선납금을 납부한 경우에만 지급함

 - 선납금과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042-821-8923으로 연락 바람

 의무식 식사타입


  

평일

(조식/석식)

주말

총 식수

식비

비고

Type 1

10

0

17

57,630

판매식

: 3,400

Type 2

2

19

58,710

Type 3

4

21

59,640

Type 4

6

23

61,870


 1. Type 1(주중 10)은 최소 단위로주중 10(평일 조식 또는 중식 중 1석식)은 의무식

 (직영관과 1차 BTL에 해당, 2차 BTL은 제외)

 2. 평일 2식은 의무식이며주말식은 선택적 요구식임(직영관과 1차 BTL에 해당, 2차 BTL은 별도문의)

 3. 주말 선택적 요구식 Type 2,3,4 선택 시 주말(~··석식 중 원하는 시점에 이용 가

 4. 주말(~선택식 소진 시 판매식으로 식당 이용 가능판매식 단가 3,400

 ※ 2차 BTL(12, 13거주자의 경우위와 같이 타입별 식사를 원하시면 식당(829-4026~7)으로 별도 문의

  

 . 납부방법

  1) 납부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고지서 출력→ 개인인증 후 결제시스템을 이용한 개인별 가상계좌 발급이체 또는 신용카드(하나우리신한국민) 납부(선택은 한 번만 가능)

  2)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 처리됨

  3)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식비 제외동(10, 12, 13)에 배정되면 관리비만 청구됨

3. 생활관 입주절차

 입주일시2021. 6. 5.() ~ 6. 6.() 09:00 ~ 16:00 (점심시간 입주처리 불가: 12:00~13:00) 

 . 입주절차입주 장소에 방문하여 개별적 입주 처리

   (입주 장소는 합격자 유의사항에 별도 안내)

 ※ 마스크 미착용 시 입주 불가하며짐 이동은 본인만 허용(입주생 외 절대 출입불가직계가족 예외 없음)

 1) 신원 확인

 ※ 신분증 반드시 지참
  2) 발열검사

 ※ 발열(37.5℃ 이상)이 있는 경우 입주 불가

 3) 문진표 작성 및 결핵진단서 제출 확인

 ※ 허위 작성 시에는 입주 취소증상(기침발열인후통 등)이 있는 경우 입주 불

 4) 카드키 발급

4.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 신청기간 이후 추가 신청은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신청하여야 함

 . 사생은 충남대학교 생활관 규정생활수칙을 반드시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함

 . 사생은 거주기간 내 방역조치개인 방역수칙(마스크 착용손씻기거리두기 등), 매일 1회 건강자가모니터링실시(3회 미실시 마다 벌점 -2점 누적 부여) 등을 반드시 준수해야 함

 . 입주 후 학적 변동(휴학졸업)의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자진 퇴사해야 하며적발 시 강제 퇴사 조치됨

 . 생활관 안내는 통합정보시스템 상 연락처로 안내되므로 신상정보를 정확하게 수정하기 바람

 .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학생생활관 운영 일정의 조정(연기연장축소 등)이나 생활관 변경 또는 사실 이동이 임의로 일어날 수 있으며, 사생은 이에 협조해야 함

  

5.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시간평일 09:00~18:00 [※ 점심시간(12:00~13:00), 주말 및 휴일에는 근무하지 않습니다.]

 내방학생생활관 3동 2층 행정실 

 전화☎ 042)821-6181(ARS)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이 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충남대학교 학생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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