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룸 사용 안내 | |||||
작성자 | 법학전문대학원 | ||||
---|---|---|---|---|---|
조회수 | 8685 | 등록일 | 2021.01.29 | ||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학생들의 학습 편의를 위하여 제한적으로 스터디룸을 개방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안내를 잘 읽고 신청바랍니다. 스터디룸 개방은 제한적으로 출·입통제 및 방역을 철저히 해서 실시하려고 합니다. 시간만 확보해 놓고 이용하지 않는 행위는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필요한 학생들이 고루 이용할 수 있도록 모두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장소 101호, 102호, 103-1호, 103-3호, 407호, 613호 총 6개소 2. 이용가능 시간과 인원 □ 주5일(평일) 동안 / 2시간 단위/ 3타임으로 나누어 운영 * 타임구분 : 9:30~11:30 / 13:00~15:00 / 15:30~17:30 □ 1팀은 1일 2시간 1회, 주 5회를 초과하여 신청할 수 없음.
3. 예약방법 □ 매주 금요일 다음 주차 사용신청을 접수하기 위하여 15시에 설문링크 문자로 발송 □ 설문링크에 각 요일별 원하는 시간 응답하여 제출 □ 1팀 신청 가능 인원은 2인 이상 4인 이하 □ 선착순으로 요일별 원하는 시간으로 배정해줌. 장소는 학과에서 정하여 배정함 ※ 실제로 사용할 시간만 선택하여 신청해야 함. 신청만 해놓고 실제로 이용하지 않을 경우 그 다음 이용부터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배정결과는 17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업로드. 배정된 팀은 다음 주 부터 이용가능 ※ 공지사항에 올릴 때는 ‘대표자와 팀원 성명이 기재됨. 4. 이용방법(방역 주의사항 포함) □ 배정받은 팀 대표는 이용시간 10분 전 까지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강의실 개방 요청 □ 이용자 모두 출입명부를 작성하고 손 소독 실시 □ 이용자 간 설치된 칸막이 자리 내에서만 대화 가능(이동 및 훼손 금지) □ 정해진 시간 종료 전 까지 비치된 소독제와 티슈로 각자 자리 청소 □ 창문은 모두 개방하여 환기 □ 관리자가 청소 및 환기 확인 후 모두 퇴거하고 강의실 잠금 5. 주의사항 □ 학교에서 정한 방역수칙 준수 □ 중복신청 금지 □ 이용시간 준수 - 위 사항 위반시 이용제한 등 제재를 받을 수 있음. ** 2021 2월 첫주차(즉 다음 주) 사용 신청은 금일 1.29. 15시에 문자로 신청링크 발송됩니다! **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적절한 배정방법을 생각하지 못해 일단 선착순으로 정해서 시행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혹시 다른 좋은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학생지도센터 담당 이경현 042-821-8518 |